nike1나이키의 광고를 보면 무슨 회사인지 모를 경우가 있습니다. 나이키 로고와 마지막에 나오는 ‘JUST DO IT’만 안 보인다면 말이죠. 나이키는 새로운 조단 시리즈 운동화가 나오거나 신소재를 이용해 의류를 만드는 사실을 광고에서 잘 이야기 안 합니다. 그저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죠.

나이키는 운동을 좋아하고 하는 사람은 나이키를 사용할 거라는 믿음에 기반을 둬 광고를 만드는 게 분명해 보입니다. 특히 나이키의 최근 광고는 일반인(?)들의 잠재력을 이야기합니다. 프로선수나 국가대표뿐만 아니라 누구나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성장할 수 있다는 진실을 보여주죠.

8월 4일에 공개된 나이키의 최근 광고 ‘너, 한계는 없다’를 보면 더욱 분명해 보입니다. 영감을 얻거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선 나이키를 신어야 할 것만 같죠! 자신의 상품 홍보 없이 확실한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나이키의 광고를 감상해보세요.

관련 링크: n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