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에서 스크린으로 넘어온 마블 코믹스의 영웅들은 이제 전 세계 사람들이 주목하는 영웅으로 성장했습니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을 창조한 마블 코믹스의 유튜브 계정에 이상한 동영상들이 업로드됐습니다.

마블 코믹스 유튜브 계정을 들어가면 방안 벽난로에 장작이 타고 있는 동영상이 HD 화질로 올라와 있습니다. 장작이 타는 소리와 연말을 알리는 음악이 흘려 나오는 이 영상의 길이는 1시간가량입니다. 영상을 자세히 보면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나 아이언맨 초상화 등이 보입니다.

사실 이 영상은 연말 휴가철 영웅들이 팬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컨셉으로 코카콜라와 마블이 공동 기획한 영상입니다. 제대로 휴가를 보내지 못한 독자에게 제공하는 일종의 팬서비스 영상 같은 거죠.

이 영상은 공개 후 10만 번 이상 재생되면서 생각보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상한 영상이 올라왔다고 생각하고 무심코 재생 버튼을 누르지만, 멍하니 보게 된다는 반응이죠.

또한, 최애캐의 집에 놀러 가서 벽난로의 불을 보는 기분이라 평안한 기분이라는 반응도 있습니다.

▼ 맨해튼 아이언맨의 집

▼ 아스가르드 토르의 집

▼ 가디언 오브 갤럭시의 우주선

▼ 뉴져지에 있는 미스 마블의 집

사실 장작이 타는 동영상은 뜻밖에 인기가 많습니다.

2014년 11월 4일 유튜브에 올라온 장작 타는 아래의 영상은 현재 9백만 명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8시간 동안 장작이 타는 영상만 보여주는데 말이죠.